코 고는 것이 당신의 휴식을 방해하는가?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이 당신의 휴식을 방해하는가?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이 당신의 휴식을 방해하는가?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불쾌한 수면 소음이지만 건강상의 문제를 나타낼 수도 있다.

사람마다 코 고는 원인이 다르다.

이 글을 읽음으로써 가장 흔한 원인이 무엇이고, 치료법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개의 베개를 소품으로 삼아 좀 더 똑바른 자세로 잠을 자면서 코를 골다보면 상당한 안도감을 느낀다.

코 배수는 코나 목을 방해하지 않고 곧바로 폐로 내려간다.

즉, 이렇게 하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다.

잘 때는 머리를 높이 쳐야 한다.

두꺼운 베개가 머리를 받쳐주고 통로를 열어줄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베개를 한 개 대신 두 개에서 자는 것이다.

잠을 자는 동안 머리가 꼿꼿한 자세로 유지되면 공기 흐름이 증가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사람이 과도한 체중을 지니고 다니면 목 주변에 지방이 있는 경향이 있어 코를 골기 쉽다.

더 큰 사람들에게서 풍관 주변에 지방 조직이 쌓이는 것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과체중이라면, 몇 파운드를 감량해 보아라.

물론 좋아 보이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또한 코 고는 것도 멈출 것이다.

술은 코골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피해야 한다.

게다가, 잠자기 직전에 근육 이완제, 항히스타민제, 진통제를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그 이유는 이러한 물건들이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그리고 나서 이것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제한하고 코골이를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노래에 대한 당신의 사랑은 실제로 코골이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의사들은 목의 근육의 증가와 부드러운 미각 때문에 코골이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노래를 부른다.

근육 톤이 개선되어 밤에 기도가 계속 열려 코골이가 줄어들게 된다.

코를 골지 않는 좋은 방법은 살을 빼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고 이중 턱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기도에 가해지는 압력이 증가할 것이다.

추가 압력으로 인해 밤새 기도가 약간 붕괴될 수 있다.

살을 조금만 빼도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자기 직전에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마라.

몸을 누일 때 운동으로 숨이 멎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고, 그래서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코를 골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가습기를 사서 매일 밤 침실에서 작동시켜라.

가습기에서 나오는 끊임없는 증기는 코 고는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증기를 들이마실 때 목과 통로에 수분을 공급해 코골이를 줄여준다.

이것의 한 가지 이점은 코 고는 정도를 줄이는 것이다.

자기 직전에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생각해 봐.

어떤 음식과 음료수는 당신을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많은 음식과 음료는 가벼운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목 안에 위치한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이 조직들은 안으로 무너질 수 있고, 여러분의 공기 흐름을 제한함으로써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목이 마른 것을 발견하면 물 한 잔을 마셔야 한다.

많은 전직 코고는 사람들은 “테니스 볼 솔루션”을 좋아한다.

이 특별한 기술은 테니스 공을 등 뒤에 놓아야 한다; 당신이 입고 있는 셔츠에 특별한 주머니를 꿰매거나, 양말에 공을 넣고 등 뒤에 붙일 수 있다.

어떻게 되는가 하면 등에 업혀 있을 때 공을 느끼고, 따라서 코 고는 것을 줄이면서 등에 업혀 자는 것을 멈춘다.

일단 옆구리에서 밤새 자는 데 익숙해지면 테니스공을 없앨 수 있다.

때때로 코골이는 아무런 의미가 없지만, 때때로 그것은 반사되거나 심지어 더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코골이는 환자 개개인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한 코골이에 효과가 있는 코골이를 최소화하는 기술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따르는 것은 해결책을 찾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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